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맛집 더젤 레스토랑, 남산뷰를 바라보며 안심 스테이크 & 와인!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촙촙의 쌀국수는 12시간 이상 사골과 양지, 약재를 넣고 우려내 깊은 맛의 국물이 특징이다. 신메뉴 ‘마라 쌀국수’는 여기에 마라 소스를 더해 얼큰한 맛을 더했다. 시그니처인 ‘촙촙면’은 칠리 페이스트를 이용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꾸덕한 소스가 독특한 누들. 주말엔 웨이팅이 잦으니 방문 시 참고하면 좋다. 이태원 가볼만한곳 추천 4번째는 영국 전통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라는 디저트 매장입니다. "Crumpet 크럼펫"이라고 읽는 줄 알았는데, "크럼핏"이라고도 읽더군요.


적당한 촉촉함과 바삭함이 환상의 균형을 이루고 있었고, 쿠키 안에 박혀 있는 초콜릿이나 마카다미아도 정말 고급스러운 맛을 냈답니다. 이태원 가볼만한곳 5번째 추천은 1983년에 영국 옥스퍼드에서 시작해서 전 세계적으로 지점이 뻗어나간 이태원점이랍니다.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작고 동그란 팬케이크 크럼핏은 영국인들이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애프터눈 티타임 때 즐겨 먹는 먹거리라고 하더군요. 더 크럼핏 하우스의 위치는 이태원퀴논길 중간쯤에 있습니다. 옷 가게들 사이로 보이는 더 크럼핏 하우스라는 간판이 커피와 와플을 파는 가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영국 전통 팬케이크를 파는 곳이더군요. 그러다 97년 이태원이 관광 특구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점차 세계 각국의 전통 요리를 판매하는 거리로 변모하게 됐다.


히포 인생 맛집 .뷰 부터 인생 맛집이라는 33년째 운영중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히딩크 앤헤서웨이 대통령 등 유명인사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하는데. 차돌양지는 그냥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으니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이왕이면 기본 베이스가 겹치지 않는 완전히 다른 맛의 요리를 주문했으면 좋았을 텐데..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밥을 긁어먹으면 적당히 만들어진 누룽지 덕분에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가 있었다. 감바스에 기본으로 빵은 나오고 더 먹고 싶을 때는 추가하는 걸로 생각했는데, 아예 빵은 별도라고 한다. 확실히 이태원 삼겹살 맛집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다 구워주고 볶아주시니 너무 좋아요.


고객은 합리적인 범위에서 최고의 피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이 레스토랑을 좋아합니다. 직원은 매우 편안하고 원하는 모든 것이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외모를 가진 가장 스타일리시 한 클럽은 방문객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많은 유명인들이이 라운지에 도착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잊을 수없는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4인 테이블에서 안쪽에 붙여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기 때문에 단체 모임을 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며칠 전 이태원역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하고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서 고깃집에 다녀왔는데요. 얼리지 않은 대패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어서 궁금한 마음에 들러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고소한 맛과 같이 구워 먹는 김치가 정말 맛있었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게요.


'이태원우육미엔'은 고량주와 함께 즐기는 우육면 전문 매장입니다. 직접 만든 면과 이국적인 맛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잡아줄 것입니다. 이태원 우육미엔은 생면으로 만들어진 면발의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무는 물에 담궈 쓴 맛을 빼고 달고 시원한 맛만 살렸다고하는데 엄청 큰 양푼이에 주시길래 정말 많이 주시네?


지금이 바로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에 가장 적당한 시기이다. 용산 놀거리를 찾는다면 지금 용산공원으로 가 한국 속 미국을 느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해 보자. ‘그릴도하’는 카타르의 수도 도하에서 즐겨 먹는 양 갈비와 병아리콩을 으깨서 만든 후무스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생 양 갈비에 각종 허브를 넣은 뒤 숙성시켜 잡내를 없앤 ‘마리네이드 생 양갈비’. 양고기는 램 숄더랙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인다.


코스 마지막이라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이날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에서 제일 맛있게 맛보았다. 특히 멕시칸 라운지답게 다양한 종류의 테킬라들이 준비되어있었으며, 보통 보틀로만 주문이 가능한 프리미엄 테킬라를 글라스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매력적이었다. 덕분에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만끽했던 이태원맛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분위기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꾸띠자르당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내가 선택한 베이글은 치킨 치폴레 (12,500원) 그리고 따뜻한 카페라떼 (5,500원) 를 주문하였다. 착한 가격이 아님에도 손님들이 꽤 있는것을 보니 분명 맛이 있을거라는 기대를 갖게했다. 속초는 4계절 내내 언제 가도 좋은 여행지인데요. 바다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마늘이 뭐 거의 감자인줄,, 존맛,, 차돌박이는 난 그냥 그랬다~! 우리가 아는 차돌박이 보다 훨씬 두꺼워서 특이하긴 했는데 맛에서는 별로 특별한걸 못느낌ㅇㅇ.. 하지만 사진찍는거 까먹고 먹다말고 찍음 ㅋㅋ 글고 와사비도 있어서 곁들여드시면 됩니다. 등심 부위중 하나 인것 같은데, 쫀쫀하고 약간 딱딱 ? 한 식감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고, 구운 대파랑 같이 줘서 좋았음! 코로나로 이태원의 상권이 시들해가는건 알고 있었지만, 22년도 이후 이태원의 거리는 더 한적해지고 임대 문의 표지가 빈 상가에 더 많이 걸려있는 풍경이었다.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이태원맛집

Report this page